본문 바로가기

[VLOG] NyangMu일상

일본인인 내가 한국에 온 계기는!? (日本人の私が韓国に来たきっかけとは!?)

반응형

 

 

 

 

전철을 타고 이동중 :)

 

 

안녕하세요 오늘도 왔다, NyangMu입니다 :)

 

외국인(일본인?) 이니까

한국에서 가장 많이 듣는 질문중 하나는

" 왜 한국에 왔어? "

" 왜 한국을 알게 되었어?"

" 어떻게 좋아하게 되었어? "

라는 질문을 많이 듣습니다,

일본보다 작은 나라인데,

불편한 점이 많을텐데

굳이 한국에 온 이유가 뭐냐고 많이 물어봅니다,

아니 사실은 전부 처음은 그 질문이네요 분명 www

 

보통 한가지 이유는 아니니까

한번에 대답하기는 어렵네요...!!!

 

 

 

 

 

 

그래서 가장 많이 듣는 질문이고 궁금해 하시는 것 같아서

영상으로 만들어 봤습니다

 

제가 한국을 왜 좋아하게 되었는지 생각해보는

좋은 계기가 되었네요 :)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영상을 봐주세요 ^^

 

 

유튜브로 보러 가기

한국의 너무 빠르고 편한 지하철로 이동중인 NyangMu

 

 

구매하러 가기

 

와다가시 솜사탕 랜덤 발송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