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LOG] NyangMu일상

한국에서 생일파티에 마리오파티를(?) 했습니다 :)

반응형

 

 

 

 

복숭아 스무디 매니아 냥무

안녕하세요 일본인 NyangMu입니다 :)

 

처음써보는 일상 이야기 입니다

(브이로그?)

 

드디어 봄이 왔습니다

그러나 코로나 때문에 어디도 갈수 없어서 힘드네요;;;;

 

 

 

 

 

 

 

갑자기 게임의 이야기입니다만...

 

최근은 외출할수있는 곳도 없고

DS동숲(튀어나와요 둥물의숲?)은 벌써 몇회차나 해버려서 이젠 지겨워!!!

그래서 !!!

조금 이르지만 저를 위한 선물을 사기위해서 여행을 했습니다 ^^

 

 

 

 

 

 

 

 

 무슨 여행이었을까요?

 

 

 

 

 

 

 

 

 

 바로 한국에서 닌텐도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숲을 사기위한 여행이었습니다

 

사실 동숲이 처음 나왓을때부터 계속 갖고 싶었지만

 

동숲 하나때문에 비싼

스위치까지 구매해야 하기때문에 많은 고민을 했었습니다.

 

그러나 최근은 코로나로 집에 있는 시간도 길고

새로운 영화도 나오지 않기때문에

구매해도 좋지않을까? 

라고 스스로를 설득했네요^^

 

최근은 정말 일과 집 뿐인 일상이니까요 TT

 

 

 

 

 

 

 

 

 

 

 !?!?

그래픽이 훨씬 좋아졌어요

집에 있을때의 저와 비슷하게 꾸며봤네요

 최근은 마을이 훨씬 더 예뻐졌어요

이것은 몇일전의 사진이네요

 

 

 

 

 

 

 

그리고 작게 생일파티를 했습니다

5명 이상은 안되기때문에

2일로 나누어서 축하를 받았습니다^^

 

사실 생일 파티라고 말해도

두번에 나눠서 축하를 받고

식사를한 정도입니다 www

 

 

 

생일에는 치킨!

한국 치킨은 정말 맛있고 다양하네요 :)

 

 

 

 

그러나 역시 피자를 더 좋아합니다 :)

제가 사는 시골마을 에는 피자가게가 없었기때문에

한국에 온 이후로는 피자의 팬이 되었습니다 ㅎㅎ

 

비싸서 자주 먹지는 못하지만요 TT

 

 

 

 

 

 

 

그리고 맛있는 식사후에는 

 

 

 역시 마리오파티 입니다 TT

2번째 축하의 날에 슈벨님과 타카오님이

놀러오셔서 3인으로 마리오파티를 즐겼습니다 :)

 

코로나로 5인 이상은 집합금지 입니다 여러분!!!

 

 

마리오파티 대결!!! 유튜브로 보러 가기

사기 입니다 이 게임은....

 

 

 1등 하고 싶었지만... 2등 해버렸네요

숏크,,,,!!!!!!

 

DS버전보다 훨씬 재미있어서 놀랐어요 ^^

 

 

 

마지막은 생일선물로 받은

가장 갖고싶었던 주민 '가북희'

영상의 해머군 슈벨님이 선물해주셨어요

 

귀엽죠??ㅎㅎ

 

 

 

이것은 퉁퉁피그님이

선물해준 닌텐도 스위치 게임들 입니다

 도라에몽 목장이야기, 삽질기사 입니다 ^^

 

 

아무튼 최근은 집에만 있었는데

작지만 즐거운 생일이었습니다!

 

자랑 끝!

 

 

 

 

 

 

닌텐도 슈퍼 마리오파티 게임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