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영화애니리뷰

코로나(집콕)중 추천 넷플릭스 호러&공포영화 BEST5! ( コロナ渦中怖いNetflixホラー映画Best5! )

반응형

 

 

 

 

정말 무서운 공포영화 5편 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NyangMu 입니다!

 

코로나로 요즘은 정말 넷플릭스랑 매일 데이트중 입니다

 

저는 겁이 너무 많은 편 이지만 호러나 공포영화는 너무 좋아합니다

특히 오컬트 요소가 있는 공포 영화는 정말 사랑 이네요

 

이렇게 코로나로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에 그동안 못 봤던 영화를

챙겨보면 어떨까요?

 

 

 

 

 

 

제가 넷플릭스를 이용하며 가장 무섭게(재미있게)봤던

호러(공포)영화 다섯편을 뽑아 봤습니다 :)

 

참고로 저는 잔인하기만 하고 여운(?)이 남지않는

그런 공포영화를 싫어하기 때문에 안심해주세요 :)

 

취향이 맞으시는 분 들은 아직 볼수없었던 영화가 있었다면

 재미있게 봐주세요 ^^

 

 

 

 

 

**자막을 조금 실수 많이 했네요 이번 영상은 TT**

 

 

유튜브로 감상

너무 좋아하는 영화가 많아서 고르기 어려운 NyangMu

 

 

 

구매하러 가기

 

MSI 게이밍 노트북 GF65 Thin 9SEXR (i7-9750H 39.6cm RTX 2060)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