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게임이야기

데바데 미드챕터 19.5 균열 및 상점스킨 업데이트 정보 총정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NyangMu입니다 :)

어제 처음으로 올린 데바데뉴스가 조금 반응이 좋아서

제가 알고 있는 뉴스를 총정리해서 올려봅니다^^

 

 

미드챕터

 

유튜브로 감상하기

 

 

일단 mid-chapter 19.5의 유출 정보 입니다.

 

이번 미드챕터의 상점 스킨은

'사일런트힐'의 레전더리 스킨처럼

 

 

옷(스킨)만을 바꿔주는게 아니라, 캐릭터 자체를

다른 캐릭터로 바꿔주는 스킨이 대부분 입니다.

 

너무 신나는 소식이네요 TT

안그래도 매일 발전기만 돌리는데 지쳐있었거든요

 

물론 스킨을 바꿔도 발전기는 돌리겠지만요...

 

 

스티브

일단 제가 가장 아끼는 캐릭터중 하나인 스티브 해링턴은

조나단 바이어스로 플레이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TT

 

 

조나단

댕청한 스티브도 좋지만 퇴폐미가 있는 조나단도 좋네요 :)

게다가 실제로 낸시 윌러와

기묘한 이야기 시리즈에서도 커플!

실제로도 커플!

이기 때문에 두 캐릭터를 같이 볼수있다니 너무 좋습니다.

 

 

조나단은 탈모가 진행되고 있는걸까요...

저같은 기묘한 이야기의 팬들에게는 너무 기쁜 소식이구요

좋아하는 캐릭터는 아니지만 

 

아브라

빌리 하그로브 도 언젠가 만나볼수 있겠네요 ^^ 

 

코로나로 제작이 중단된 시즌이 완성되면

 

 

 

성인이된 아역 배우들도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에서

레전더리 스킨을 이용해서

모두 만나볼수 있을지도 모르네요 !!!

 

 

 

 

 

 

 

 

외에도 단편 호러나 고어 영화를 제작하는

크립트TV의 캐릭터로 외형이 변경하는

닥터(전구), 헌트리스(토구), 해그(망구?)

살인마(킬러)들의 스킨을 구매할수 있습니다.

 

물론 기존처럼 단순히 옷을 바뀌는 스킨들도 추가 됩니다,
니아 칼슨과 드와이트 페어필드, 데이비드 킹 이 세명은 정말 스킨을 자주 내주네요...
그리고 마지막 낸시 윌러 입니다.

 

 

 

 

 

 

콜라보 캐릭터로는 처음으로 균열에

레프트 포 데드의 콜라보 캐릭터인

윌리엄  오버백 의 스킨이 추가 됩니다 :)

 

이제 균열로 콜라보 캐릭터들의 스킨을 기대해봐도 좋겠네요!

콜라보 캐릭터들은 캐릭터도 스킨도 비싸니까요 TT

 

 

외에도 균열에는 이전에 군단(런구)처럼 클로뎃 모렐의 공모전 스킨도 추가 되네요

 

균열에 스킨이 추가되는 나머지 캐릭터는 살인마(킬러)는 역병(웩구), 트래퍼(덫구), 데스슬링거(총구),
헌트리스(토구), 생존자로는 케이트 덴슨과 자라니 카시르, 제프 요한센이 있습니다.
아쉽게도 아직 이미지는 공개되지 않은 상태 입니다.

 

 

 

 

 

 

 

 

거기에 가장 놀라운 소식은

오랫만에 콜라보 캐릭터가 나온다고 합니다...

 

바로 바이오하자드(레지던트 이블)과의 콜라보 라고 하네요

 

생존자는 질 발렌타인 언니가 나와 줬으면 좋겠는데요 TT

아무래도 예상하는 가장 유력한 생존자는 클레어 레드필드 일것 같습니다.
만약 그렇다고 해도 요즘은 레전더리 스킨으로 다른 캐릭터로 체인지 가능하기 때문에
실망하지 않겠습니다!  

 

 

살인마는 아쉽게도 여러분이 가장 원하셨던 데모 공개이후 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빌런
레이디 드미트레스쿠 의 등장은 어려울것 같습니다...

 

아직 게임이 출시되지 않았기 때문에
가장 유력한 살인마는 타이런트 입니다.

 

 

블로그로 정리하려고 하니 글이 너무 길어져 버렸네요

더 자세한 소식을 알고싶은 분들은 상단의 영상을 클릭해주세요 :)

 

 

 

 

 

 

그럼 오늘도 즐거운 데바데 하시구요

이렇게 말하고 저는

새로운 업데이트가 나올때 까지는 동물의 숲 에서 살 예정 입니다 ^^;;

 

 

 

 

큐닉스 80.1cm FHD 240Hz 게이밍 모니터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